본문 바로가기

[통영 욕지도] 오션뷰 신축 써니펜션 추천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0-20
반응형

욕지도 1박2일 여행에서 제가 묵은 숙소는 써니펜션입니다.
욕지도 숙소 정보가 없어서 약간 난감했었는데요. 보통 많은 펜션들이 민박느낌이 많이 강해서 마음에 드는 숙소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지도를 요리조리 눌러가면서 모든 숙소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 중 저의 레이더에 걸린 숙소는 써니펜션이었습니다.
써니펜션이 마음에 든 이유는,

1. 오션뷰이다.
2. 신축 펜션으로 깨끗했다.
3. 욕지항과 가까운편이다.
4. 저렴했다.
5. 네이버 예약이 가능했다.

가격은 6만원에서 11만원으로 예약이 가능한데 저는 평일 주중으로 6만원에 이용했습니다. 펜션을 운영하시는 주인분들이 젊은 부부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잘챙겨주셔서 덕분에 행복한 1박을 하고 왔답니다.

방안 창문에서 보이는 오션뷰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

저녁에는 이곳에서 바베큐해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앞에 세심하게 슬리퍼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삼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수건 다 있었어요.

주방도 있을것 다있고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요기 바가 너무 좋았어요. 의자에 앉아서 바다보면서 커피마시기 쌉가능합니다. 혹시 혼자 살게 된다면 제가 가지고 싶은 구조로 방이 되어있었어요.

퇴실할때는 욕지항까지 데려다 주셨어요. 혹시 욕지도에 오셔서 써니펜션 이용시 이동이 어려울때 도움요청하시면 충분히 도와주실것 같아요! 그리고 숙소 바로 앞에 낚시 포인트가 있는지 낚시꾼분들도 숙소에 많이 보였답니다.
써니펜션 덕분에 편하게 욕지도에서 행복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욕지도 숙소로 추천 합니다!


http://naver.me/GTgaOJcV

써니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5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 욕지도 스쿠터 여행 후기 보러가기🥰

https://ming2-story.tistory.com/119

[통영 욕지도] 스쿠터 타고 섬한바퀴 낭만여행 그리고 모노레일(feat.  통영섬 추천)

이번 통영에 방문한 주목적은 욕지도 여행이었습니다. 통영 고속버스보다 욕지도 배편을 먼저 예약했을 만큼 기대했던 여행이었어요. 욕지도 배는 현장에서 티켓팅하는 것보다 어플이나 전화

ming2-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