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각]엄용백돼지국밥 종각점(feat. 부산돼지국밥에 감성 한 스푼)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1-10-05
반응형

엄용백돼지국밥 종각점

📞 02-722-8092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까지

(토요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일요일 휴무


반응형

 

유난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던 금요일 오전.... 
회사에서 친한 언니와 "모르겠고! 겁나 맛있는거 점심에 먹자!" 하고 사무실을 나와 '엄용백돼지국밥'으로 향했습니다. 
항상 줄이 길게 서있어 그림의 떡인 식당이었는데 작정하고 오픈시간 맞춰와도 앞에 대기가 있었어요... 도대체 몇 시에 나오시는 분들이며 점심은 욀케 일찍 드시는 거죠..?
뭐 쨋건 식당을 방문한 날 날씨가 너무 좋아 야외에서 식사하겠다고 하니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한주의 스트레스가 싹 가시는 풍경과 분위기였습니다. 바람도 솔솔 불고 따스한 햇볕에 행복했습니다...ㅎㅎ

 

이미 마음속에 정하고 간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빠른 주문ㅎㅎ

 

식당에서 기본으로 주는 기본찬입니다. 돼지 수육 한 점이 나왔어요! 한입 넣자마자 부드럽고 존맛탱!
기본찬 시작으로 주문한 음식이 빠르게 나왔어요.

 

부산의 명물 돼지국밥😍
밀양식 국밥과 부산식 국밥을 선택 가능한데 국밥 하면 붓산 아니겠습니까~ㅎㅎ
역시나 고기가 다른 국밥집보다 잡내도 없고, 엄청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었어요!

 

두 번째 메뉴는 물 비빔이에요. 부산의 비빔밀면인 거 같아요. 열무랑 고기랑 면을 딱 잡고 먹으면 엄지 척입니다. 모든 재료들이 튀는 점 없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마지막은 오소리 수육입니다. 제가 순대 사면 순대 말고 귀만 많이 달라고 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요.. 순대의 귀랑 식감이 거의 비슷했어요. 그리고 특수부위의 특유의 냄새가 거의 없었어요👏 반찬하고 밀면이랑 국밥에 수육이 있어서 쫀득한 느낌의 오소리감투 수육은 시킨 건데 너무 만족합니다🤩 메뉴 선택 머선 129~
이날은 정말 한량의 점심식사였습니다.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ㅎㅎ 스트레스 풀리는 점심이었지만 사무실 복귀하고 다시 스트레스받긴 했어요;; 쨋건 평일에 직장인 분들 11:30분에 딱 식당에 도착하면 많은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을듯합니다.
아 참고로 야외에서 두 번 다시는 못 먹을 거 같아요. 11시 50분쯤 식당에 대기가 많아지면서 약간 동물원 원숭이 된 느낌이었어요...ㅎㅎ 다음부터는 관종 짓 안 하겠습니다...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