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수] 오픈양대창(feat. 대창반갈라 구이)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1-10-03
반응형

오픈양대창

📞 02-2236-7905

매일 16:00 - 22:00


약수에서 생긴지 얼마안된 대창집입니다. 저는 양대창의 반갈라구이가 가끔씩 생각나서 방문하는 곳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요즘 트렌드 레트로 감성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약수에서 제가 좋아하는 식당 3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양대창에 방문한 저는 고민 없이 항상 먹는 대창 반갈라 구이를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창의 기름진 맛을 안 좋아하는데요. 이 메뉴는 기름진 맛이 하나도 없고 곱창 같은 맛이 나면서 대창의 고소함도 같이 느껴지는 메뉴입니다. 가격도 1인분에 8,900원이면 엄청 저렴해요!

밑반찬이 간단하면서 계속 입에 들어가는 조합입니다. 특히 양배추는 어딜 가든 무한으로 뱃속에 들어가는 야채인 거 같아요. 역시 돼지라서 그런 거겠죠..?ㅋㅋㅋㅋ

반갈라구이는 직원이 맛있고 친절하게 구워주세요. 대창 특유의 기름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기본적으로 대창에 양념이 되어 나오는데 정말 대창 전문가가 만든 메뉴가 맞는 것 같아요. 

반갈라구이를 추가로 할지 사이드를 시킬지 고민하다 양밥을 주문했어요. 저는 항상 고민 끝에 양밥을 먹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탄수화물 중독인가 봐요! 역시 양밥은 어디든 실망시키지 않아서 좋아요. 
대창의 고소함과 곱창의 쫄깃함이 공존하는 메뉴였습니다. 밑반찬과 메뉴 전부 잘 어울렸어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코로나 시국에 위생에도 신경 쓰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가는 식당 중에 하나예요.
위치는 호박식당 바로옆에 있습니다. 혹시나 호박식당 계열사 식당인가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양대창 휴지와 물티슈가 호박식당이었어요. 약수의 맛집은 호박식당이 꽉 잡고 있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