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포] 마포나루 도화본점_직장인 점심메뉴, 회식장소로 추천👍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0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오늘은 마포역 근처에 위치한 한식음식점 마포나루 도화본점을 소개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선미옥칼국수 가는 길에 위치한 초가집 모양의 음식점으로 줄을 길게 서있는 모습을 보고 방문했습니다. 음식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부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마포나루 메뉴

반응형

마포나루 메뉴

점심메뉴 가격은 8,000원에서 13,000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보통 만원이면 기본적인 메뉴는 주문이 가능했어요. 

마포나루 계절메뉴

겨울이라서 굴과 관련된 메뉴도 볼 수 있었어요. 전복물회 맛있어보이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간단해보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계란말이와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같이 식사한 대리님은 된장국이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엄마가 끓여주는 맛이라고 하네요. 

보쌈정식
보쌈정식

대리님이 주문한 보쌈정식입니다. 가격은 10,000인데 양도 적당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꼬막비빔밥입니다. 별다른 양념 없이 고막에 전부 양념이 되어있고, 밥만 넣고 비비면 정말 맛있는 꼬막비빔밥이 완성됩니다. 꼬막의 양이 엄청 많은 것이 특징이에요. 보통 다른 식당의 꼬막은 몇 개 안 들어 있어서 실망스러운데 마포나루는 정말 많이 넣어주네요. 

육회비빔밥

꼬막비빔밥 먹고 근래에 한번 더 방문했어요. 그때는 12,000원 육회 비빔밥을 주문했답니다. 역시 신선하고 양이 많은 육회 양을 보고 놀랐어요. 보통 육회 비빔밥은 냄세나는 경우도 있는데 마포나루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저희는 주로 점심메뉴를 먹었지만 다른 분들은 회식수준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특히 전+막걸리 조합이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굉장히 비 오는 날에 오고 싶게 만드는 곳이 었답니다. 

 

그리고 직장인에게 생각없이 방문할 수 있는 음식점이 하나씩 있을 텐데요. 저는 이번에 마포에서 그런 음식점을 찾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마포나루를 방문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저녁에 방문해보겠습니다. 

 

  • 마포나루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