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초] 스시소라 서초점 (feat. 저렴한 가격의 오마카세)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오늘은 오마카세 맛집 스시소라 서초점을 소개합니다. 

인생 3번째 오마카세는 스시소라 서초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스시소라 마포점을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 그때 너무 기분 좋게 먹었던 경험이 있었고 스시코우지 계열이라 다른 지점도 방문해서 경험해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스시소라에 직접 전화하여 예약을 했고 보내주신 테이블링 링크를 통해 미리 결재를 하고 당일에 방문했습니다.  가격은 런치 55,000원에 즐기고 왔어요!

정말 일본 쉐프가 만들어 주시는 오마카세였어요! 한국말을 너무 잘하셔서 저는 일본분인지 몰랐어요ㅜㅜ

반응형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게 배려해주시는 셰프님! 개인적으로 고등어 스시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스시코스가 끝나면 앞에 먹었던 스시 중에 또 먹고 싶은 스시를 한 가지 선택해서 먹을 수 있게 해 주셨어요. 저는 새우가 맛있어서 새우로 요청했고 친구는 참치를 선택했어요! 다시 방문한다면 저도 참치를 선택할것 같아요! 참치 앙코르 스시는 맛이 좀 다르게 해 주시더라고요!

친구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다고 하니 이쁘게 초도 꽂아 주셨어요! 이벤트를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벤트가 끝나고 와사비에 초를 다시 꽂아 주셨어요ㅎㅎ 잠시였지만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디저트는 스시소라에서 열심히 수제로 만드시는 셔벗이라고 해요. 이 아이스크림은 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몇 시간 마자 꺼내서 뒤집고 계속 반복한다고 해요! 맛 역시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답니다. 

 

다시 방문한다면 야마시타 유스케 셰프님으로 지정해서 갈 거예요!

 

가격대비 스시메뉴랑 구성이 좋고 친절한 스시소라 오마카세 추천드려요!

 

  • 스시소라 서초점 지도

 

  • 스시소라 마포점

https://ming2-story.tistory.com/136

 

[마포] 스시소라 마포점 (feat.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가성비 오마카세 )

스시소라 마포점 📞 02-701-2200 월~금 12:00 ~ 22:00 토,일 11:30 ~ 22:00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오늘은 스시소라 오마카세를 소개합니다. 12월 초에 1인 5만 원씩 법인카드를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ming2-story.tistory.com

 

  • 서래마을 스시타노

https://ming2-story.tistory.com/84 

 

[서래마을] 스시타노(feat.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스시타노 📞 0507-1441-1600 매일 점심 12:00~15:00 매일 저녁 18:00~22:00 연중무휴 발렛파킹, 네이버 예약 가능 환승연애 프로그램 방영 초반에 민재가 보현과 함께 오마카세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보고

ming2-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