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차산] 부산어묵 매운오뎅 (feat. 나의 소울푸드 원탑)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오늘은 저의 인생맛집 부산어묵 매운오뎅을 소개합니다. 

아차산역은 참 맛있는 게 많아요. 

 

신토불이 떡볶이부터 순금이네, 용두동 쭈꾸미, 수돈재 감자탕 그리고 매운오뎅집....

다들 아차산 하면 신토불이 떡볶이를 떠오르실 텐데요.

저는 여기 오뎅집에 제일 먼저 떠오르면서 침이 꼴깍 삼켜질 정도입니다. 

여기 오뎅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장난 아니에요. 

 

예전에 아차산에서 근무할 때는 한 2년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폭염이 와도 퇴근할 때 무조건 2개는 기본으로 먹고 집에 갔을 정도였답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한 오뎅집의 맛은 여전히 맛있네요. 

최근에 방문했을 때 달라진 점은 네이버에서 밀키트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아차산 쪽에 갈 일이 없어, 시간을 내서 가야 하는 저는 이소식이 너무 행복했답니다. 집에 와서 바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오뎅이 품절이라 한 일주일 정도 기다린 끝에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조리를 했는데, 맛이 똑같아요😭😭 감격, 감동 또 감격

 

아차산에 방문하시면 아무리 배부른 상태라도 하나쯤은 꼭 드시고 오세요! 추천 오지게 박습니다!

 

  • 아차산 부산어묵 매운오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