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방콕] 짜뚜짝 시장_주말에만 열어요!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
2022년 제일 긴휴가를 태국 방콕으로 다녀왔어요!
제가 방콕여행에서 제일 기대했던 짜뚜짝 시장 기록을 남겨 봅니다!

 

저는 시장이랑 마트쇼핑하는걸 좋아해서 태국에서 제일 유명한 주말시장인 짜뚜짝 시장을 방문했어요. 5년 전 이곳에서 첫날부터 탕진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쇼핑보다는 최대한 짜뚜짝의 감성을 느끼려고 노력했답니다. 

5년 전 똑같은 위치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딱 이 위치에서 내가 방콕에 왔구나!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다시 같은 곳에 방문했을 때 변한 것은 저의 나이뿐이더라고요ㅎㅎ 

아래로 내려오니 하리보 직원들이 하나씩 젤리를 나눠주셨어요. 이날제가 하고간 목걸이랑 똑같아서 한컷 했습니다. 한국의 하리보보다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AI 판별 티셔츠인 줄 알았습니다. 관련된 일을 하고 있어서 하나 사 올뻔했어요. 

한국에서 난리 났던 나이키 신발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크림이랑 나이키 드로우 신청해서 몇 번 사봤는데 퀄리티는 짜뚜짝이 더 괜찮은 거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제 인생 케밥이고요... 거의 흡입했습니다. 

수박주스 바로 한잔 드링킹 했습니다. 한국에 있는 수박주스보다 시럽이 덜 들어가고 양도 많이 줘서 좋았습니다. 

매장마다 콘셉트도 있도 인테리어도 달라서 구경하는 맛이 났어요. 구제 옷이나 특이한 옷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득템 할 것 같아요. 

이런 귀여운 가방들도 있어요ㅎㅎ 하지만 이쁜 쓰레기는 조용히 내려놓습니다...

너무 사고 싶었던 마그넷! 거의 제 얼굴만 한 마그넷이었습니다. 독특해서 하나 사 오고 싶었어요.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 여기서 저 대신 하나 데리고 오세요ㅠㅠ

 

이번에 구경하면서 5년 전과 다른 점은 시장 한편이 미술관에 온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작가님들이 판매하시는 것 같은데 작품 퀄리티들이 장난 아니에요. 캐리어에 공간만 있었으면 정말 몇 개 구매해 오고 싶었고 액자들도 들고 오고 싶었어요. 인테리어 하시는 분이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특이한 작품들 구매해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림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미술품이에요. 

이건 제일 마음에 들었던 설치 미술품입니다. 

이렇게 공연도 해주고 수금도 해갑니닼ㅋㅋㅋ 

 

이번 짜뚜짝 쇼핑은 많이 절제하고 시장의 느낌과 감성을 추억으로 담아오려고 노력했습니다. 근데 아쉬웠던 점은 짜뚜짝 시장이 제가 다녔던 마트나 가게들보다 물건 가격들이 훨씬 저렴했어요ㅎㅎ

 

결론은 짜뚜짝에서 흥정해서 기념품을 사는 게 이득이었다고 한다..... 다음에는 추억도 담도 쇼핑도 엄청 많이 할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