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방콕 루프탑] 방콕 하얏트 리젠시 루프탑바_방콕 루프탑 19개 추천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
2022년 제일 긴휴가를 태국 방콕으로 다녀왔어요!
태국 방콕의 밤하면 바로 루프탑이 떠오르는데요. 2일 연속 다녀온 하얏트 루프탑바를 소개합니다.


방콕에 루프탑 하면 인기가 많은 몇 가지 장소들이 있어요.
아바타에 나오는 나무가 있는 티츄카, 시로코, 스카이 바 등 엄청 다양하죠. 저는 일정과 거리 때문에 전부 포기하고 숙소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하얏트 호텔의 루프탑으로 가기로 했어요. 복잡하고 북적거리는 건 싫지만, 신나는 루프탑 느낌은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하얏트 루프탑 추천드려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평일 수요일 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아니다.. 왔다가 전부 일찍 집에 가시더라고요. 루프탑 분위기는 한국 클럽에서 자주 듣던 음악들이 많이 나오고, K팝 리믹스도 많이 들렸어요! 쨋건 음악은 굉장히 신나요.

반응형

다만 다같이 춤추자!! 이런 분위기는 아니고 술 먹으면서 살짝살짝 춤추고 이야기 나누는 그런 분위기입니다. 얼청 깔끔하고 웅장한 느낌이 들었어요. 

 

하얏트 시그니처 칵테일입니다. 가격이 맥주와 비교하면 비싼편인데 되게 맛있었어요!ㅎㅎ  

칵테일 맛있다고 칭찬해줬더니 서비스로 한잔 주셨어요ㅎㅎ 태국인분들 엔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인생 샷 많이 건짐!

 

 

야무지게 다 먹고 집에 갔습니다!ㅎㅎ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하얏트 루프탑도 복장규정은 있는것 같았어요. 첫날은 운동화신고가서 별일 없었는데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쪼리 신었거든요.  여기 호텔에서 숙박하냐고 묻길래 아니다라고 하니까 다음에 올때는 슬리퍼 안된다고 오늘은 즐기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복장규정은 빡센편은 아니지만 있긴 있습니다. 

 

 

방콕 루프탑 바 베스트 19 - 방콕 최고의 나이트라이프 - Go Guides

방콕 최고의 루프탑 바에 가면 훌륭한 칵테일과 거대한 태국 대도시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선택지도 정말 많아요. 방콕보다 루프탑 바가 더 많을 만한 도시가 세계에 얼마나 될까요? 그건

kr.hotels.com

 

    • 하얏트 호텔 구글 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