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방콕 맛집]모모파라다이스_터미널 21 샤브샤브 맛집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
2022년 제일 긴휴가를 태국 방콕으로 다녀왔어요!
너무 배부르게 폭식했던 현지인도 1시간 이상 대기하는 모모 파라다이스 소개합니다

 

터미널21 샤브샤브 양대산맥 MK수끼와 모모파라다이스 고민하다가 현지인들이 대기하는 모습을 보고 모모파라다이스 선택했어요. 앞에서 무한대기하는건 아니고, 번호를 써놓으면 오라고 전화를 줘요. 저는 한참 저녁시간에 약 한 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너무 배고파서 한층 아래 팀호완에서 딤섬 2판 먹었어요...🐷)

 

반응형

가격은 1인당 599바트이고, 야채는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마지막에 디저트도 나와요.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한 느낌? 

 

저는 스끼야끼랑 카라미소로 육수를 선택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끼야기가 맛있었는데 친구는 카라미소가 맛있었다고 하네요. 

 

다양한 소스를 만들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간장이랑 야채코너에 있는 마늘과 고추를 넣으면 🙌K-소스 완성🙌

 

일단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현지인들이 왜그렇게 줄 서서 먹는지 알겠어요. MK수끼랑 모모파라다이스를 비교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모모파라다이스 승입니다. 근데 친구는 MK수끼가 더 맛있데요. 제가 느낀 큰 차이점은 모모파라다이스는 간이 많이 좀 센 편이었어요. 그리고 뷔페이다! 이게 가장 큰 장점일 것 같네요. (참고로 모모파라다이스는 일본 브랜드라고 하고, 일본식 샤브샤브라고 해요.)

 

디저트는 다맛있어보이지만 망고 샤벳으로 선택! 모모파라다이스 서울에도 지점 하나 내주라ㅜㅜ

 

    • 터미널 21 모모파라다이스 구글지도

 

  • 터미널21 MK수끼 후기

https://ming2-story.tistory.com/255

 

[태국 방콕 맛집]MK수끼_ 터미널21 태국식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 2022년 제일 긴휴가를 태국 방콕으로 다녀왔어요! 태국식 샤브샤브로 유명한 MK수끼를 소개합니다. 태국에서 마지막 식사를 MK수끼로 마무리했습니다. MK수끼는 체인

ming2-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