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키트 양성_2줄나왔어요.정확도는 별한개 드립니다..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03-05
반응형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3/5 아침에 자가진단 키드 2줄이 나왔어요...😥

저의 증상을 설명드리면,,,

3/3 목요일_ 목소리가 안 나왔다.

이날은 하루 종일 회사에서 프로젝트 관련 회의가 있는 날이었어요.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과 회의를 했는데요.

3/3 2개의 회의를 끝내고 점심시간쯤 갑자기 목에서 쇳소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약간 불안하기 시작했어요.

"이 시국에 목이 아프다? 이건 90프로 확률로 오미크론이다."라는 말을 블로그에서 많이 봤었거든요..ㅜ

그리고 오후에는 아예 목소리가 울먹거리는 목소리처럼 변했고 불안한 나머지 자가진단키트를 사무실에서 사용했을 때는 음성이 나왔습니다.

저녁에도 다른 브랜드 키트로 검사를 했을 때도 음성이었어요.


3/4 금요일_ 기침이 조금씩 나기 시작

아침까지도 음성이 나와서 출근을 했어요.

전날은 목이 그냥 아팠다면 이날은 기침이 약간씩 나기 시작했다는 점이 특징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3/4은 원래 일정대로라면 오후 반차를 놀러 가려고 잡아놨기 때문에 오전만 근무하고 퇴근했어요. (과거의 나 칭찬해)

불안한 마음에 기존 일정은 전부 취소했습니다.

3/4 저녁까지도 음성이 나왔답니다.

3/5_ 자가진단키트 2줄

오늘 아침에 찐하게 양성이 뜨는 것을 보고 오늘 PCR 검사를 하고 왔습니다.

사실 아직까지 저는 열은 37.0이 정도가 제일 높은 온도였고, 열이 난다 라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기존에 회사에서 화가 나는 회의를 다녀오면 그때도 37.1 도 나오고 했거든요.. 화가 많은 편 헤헷...😅

PCR 줄을 서있는 동안 기침소리가 엄청 많이 들렸습니다.. 대부분 기침+목이 보통 요즘 증상인가 봅니다.

그리고 자가진단키트 엄청 깊은 곳까지 쑤신 것 같은데도 진단을 잘...못하는 것 같기도...?

목요일부터 계속 진단했는데 증상이 나타난 지 2일이 지났는데 양성이 뜨는 건 무슨 경우?

저는 기존에도 목감기를 달고 살던 사람이라서 나는 정말 목감기 인가? 나 혼자 너무 상상 코로나에 빠졌나?라는 생각도 목요일이랑 금요일 저녁까지도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너무 약하게 쑤셨나? 착각하기도 면봉에 피도 몇 번 본거 같고 엄청 찌르면서도 컥컥거린 걸 생각하면 나는 설명서 정석대로 잘한 거 같은데.....ㅜㅜㅜ

pcr 검사를 끝내고 집에 돌아오는 길 제가 제일 우려하는 건 미접종한 어머니가 있어 그게 제일 걱정스러웠답니다.

평소에 코로나에 엄청 예민 반응하셨는데 막상 상황을 맞닥뜨리고서는 조용히 마스크를 쓰시고 장갑을 멀리서 던져주시는 걸 보고 역시,,,,우리 엄마 생존 전문가...

그리고 방앞에 사식을 넣어주는 박스까지 바로 만들었고.

할 말은 카톡으로 하라고 하신다...ㅎㅎ

밥도 어찌나 많이 넣어주시는지 다 먹지 못할 거 같은데 많이 먹으라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도 웃기는지 내방 문 앞에서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면 빵 터지셨습니다.

근데 혹시 이렇게 난리 쳤는데 내일 PCR 음성 나오는 건 아니겠죠? 그랬으면 너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