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동] 박대감 닭한마리 (feat. 따뜻한 국물 푸짐한 한상 을지로 닭한마리)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1-12-09
반응형

박대감 닭한마리

📞 010-8770-7655

매일

10:00~02:00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오늘은 명동에 위치한 따뜻한 국물이 끝내주는 박대감닭한마리를 소개합니다. 

이상하게 점심에 회사 사람이 아닌 친구들이랑 먹을 때 닭한마리 집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번 다른 식당을 목표로 명동에 오면 그 식당이 없어졌다는 이유로 박대감 닭마리집으로 발길이 향하는데요. 이번에도 같은 사유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닭한마리 메뉴가 다양하지만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닭한마리를 주문합니다.

맛집의 스멜이 나지 않나요?ㅎㅎ 아저씨들이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제가 항상 점심시간이 늦어서 친구들이 미리 항상 와서 끓여 놓고 있어요.

밑반찬이 간단해 보이지만 닭한마리에 저 정도 밑반찬이면 충분합니다.

특히 겉절이 쵝오👍 쵝오👍 겉절이만 저걸 따로 구매해서 집에서 밥이랑 같이 먹고 싶을 정도예요.

그리고 빨간 소스는 닭한마리 집에 가면 거의 비슷한 모양새로 간장+다진 양념 소스를 주는데 매콤 짭짤 소스로 맛있어요. 소스도 따로 구매하고 싶어요^_^

정말 제 인생에 닭한마리라는 메뉴를 알게 된 건 신의 한 수인 것 같아요. 

반응형

떡부터 호로록 먹고 닭은 소스에 푹 담가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제가 또 국물충이라서 닭고기보다 육수를 엄청 많이 먹는 편인데 닭한마리 육수의 반은 저의 뱃속으로 들어갔어요🐷🐷

칼국수까지 완벽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밑반찬 남김없이 먹은 것 보이시나요? 원래 죽까지 먹어야 하는데 칼국수에서 이미 너무 배불러서 죽까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처음 을지로로 발령받고 명동, 을지로 근처에 닭한마리집을 못찾아서 너무 속상했는데, 검색 노력 끝에 찾아낸 닭한마리집입니다. 정말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겨울에는 추워서 닭한마리 먹고, 여름에는 몸보신을 위해 닭한마리를 찾게 되는데요. 2층으로 되어있어 회식하기도 좋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닭한마리
박대감닭한마리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