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영] 해물나라 철판대첩 (feat. 통영 동피랑 맛집으로 인정 )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1-11-11
반응형

해물나라 철판대첩

 

📞 055-645-3660

매일 11:00 - 21:30 매달매달

둘째, 넷째 주 화요일 휴무


저는 이번 통영에 욕지도 관광이 주목적으로 방문했기 때문에 통영에서 맛집을 거의 찾지 않고 왔습니다.

그리고 수요일 애매한 시간에 식사를 하려다 보니 휴무인 식당들이 많아 먹을 게 없었습니다. 우연히 저의 레이더에 잡힌 '해물 나라 철판 대첩' 바닷가 앞에 있는 만큼 다양한 해물이 먹고 싶었는데 세트 구성에 정말 여러 가지 반찬과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바로 궈궈 궈!!

저희는 오직 전봅삼합철판구이만 보고 직진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는 대기도 많고 사람이 많다고 했는데 비수기 평일이라서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부부가 운영하시는 식당처럼 보였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이렇게 이쁘게 반찬 세팅해주시는 거 처음 봤어요. 이것이 통영의 정인 가요...?

저는 이날 멍게를 멍게비빔밥을 통해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 그릇 싹싹 비웠습니다. 제가 상상한 멍게 맛은 엄청 비리고 뭔가 물컹거릴 것 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오늘부터 멍게비빔밥 1일..♥ 

오호 두근두근 철판이 나왔어요. 진짜 푸짐하고 해산물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요. 

그리고 제가 반해버린 해물탕♥ 이렇게 시원해도 되는 거야...? 이거 삼합이 아니라 멍게비빔밥이랑 해물탕까지 오합 아닌지요..?

하필 이 글을 쓰는 지금 저녁을 안 먹은 상태인데 지금 당장 통영에 달려가고 싶네요. 너무 맛있는 삼합 철판이 완성되었어요.

라이스페이퍼에 쌈까지 싸서 먹었어요. 진짜 존맛 구성ㅎㅎ

그리고 어느 정도 철판 음식을 1/3 정도 남으면 스파게티와 함께 볶아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마지막 스파게티는 😍👍 😍👍 😍👍 😍👍 

진짜 맛있어요. 모든 메뉴가 알차고, 신선하고, 해산물의 시원함과 감칠맛 여러 가지로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맛들로만 구성된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위생도 엄청 깨끗해요. 

싹싹 긁어먹은 거 보이시나요🐷🐷🐷

통영에 오시면 진짜 꼭 한번 방문해주세요. 여러 가지로 믿음직스러운 곳이에요. 다음에 또 갈거에요 재방문의사 Yes Yes &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