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극도자절제술(부정맥 시술) 약 1년 5개월 완치 후기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언 1년 5개월쯤이 되었습니다. 블로그 개설 첫글이 부정맥시술인 전극도자절제술 후기글이었어요. 생각보다 전극도자절제술과 부정맥에 대해 궁굼해 하시는분들도 많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2021년 7월에 시술을 했고 3개월 뒤인 10월쯤에 시술이 잘됐는지 홀터검사를 했습니다. 당시 시술이 잘됐는지 부정맥이 없는 사람과 거의 동일하다고 들었습니다. 수치가 약 1퍼센트? 정도 나왔던것같아요. 의사선생님이 시술이 잘된것같다고 귀찮게 자주오지 말고 일년뒤에 재검사해보자고 권유받아 2022년 12월 보기로 했습니다.  

 

긴시간이 흘러 22년 12월이 됐고, 걱정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홀터 후 결과를 보기위해 한양대 병원에 왔습니다. 

 

결론은 수치가 0.05가 나왔고 아프지 않은 일반사람이다. 전혀 부정맥이 없다고 앞으로 병원안와도 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혹시 증상이 느껴지면 그때 병원에 오라고 하셨습니다.

 

25살에 회사 건강검진에서 발견된 부정맥은 3년이라는 시간동안 치료받아 완치 받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시술을 받더라도 재발병하는 경우도 많다고 들었고, 전극도자절제술 당일에 부정맥이 발견되지 않아 시술을 못하신 분들도 많던데 저는 그런것 하나없이 좋은 결과를 얻은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현재 부정맥으로 치료받고 계신분이 있다면 힘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는 보지말자 대학병원아!

 

전극도자절제술 후기보러가기

https://ming2-story.tistory.com/40

 

부정맥 시술: 전극도자절제술 후기

내 인생 첫 입원에 대해 기록해보고자 후기를 쓴다. 🤔 1. 진단받게 된 계기 나는 매년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받는 건강검진이 있다. 2019년 여름에 매년 받아오던 심전도 검사에서 간호사님이 먼

ming2-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