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문동]치보 (feat. 외대앞 스파게티 맛집)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1-09-20
반응형

치보

📞 02-960-7340

📍 평일 11:30 - 21:40 

라스트 오더: 21:00

🗨 런치 11:30 - 16:00

런치 라스트오더: 15:1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5:10 - 17:00 

📍 토요일 11:30 - 20:40 

라스트 오더: 20: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외대 뒷문에 위치한 스파게티 맛집 '치보'에 방문했습니다.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이문동 맛집입니다. 

스파게티 위주의 메뉴입니다. 저는 항상 오일 파스타 종류와 기분에 따라 토마토 혹은 크림 파스타를 주문하는데요. 이날은 알리오와 부카니에라를 주문했습니다. 

혜자스러운 식전빵이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올리브가 쏙쏙 박힌 빵이 맛있습니다. 

치보의 오일파스타는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알리오 역시 최애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봉골레도 정말 추천합니다^^

해산물이 잔뜩 들어있는 부카니에라 크림 파스타입니다. 보통 크림 파스타의 경우 느끼해서 빨리 질리는 경우가 많아 주문을 거의 안 하는 메뉴인데요. 치보의 크림 파스타는 느끼하지 않지만 크림 맛을 정말 잘 살립니다. 특히 부카니에라 메뉴는 안에 생선살이 들어가 있는데요. 정말 부드러운 식감과 생선살 같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치보가 정말 맛있는데 유일한 단점은 저의 배를 많이 채워주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이날도 역시 각 1파스타를 먹고도 배가 고파 포르치니 리소토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크림에 꽂혔는지 크림 리소토를 주문했습니다. 버섯이 많이 들어있는 메뉴이고, 정말 질리지도 느끼하지도 않는 크림 맛입니다. 
오늘 제가 이문동에서 제일 좋아하는 스파게티 식당을 소개했습니다. 스파게티 치고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생분들의 방문도 많을것 같네요. 외대 후문과도 너무 가깝습니다. 다만, 남성분들은 스파게티 한 그릇으로 양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 저는 항상 부족했,,, 이러니까 살이 찌나 봅니다..ㅎㅎ 혹시 반문한다면 치보의 시그니처 스파게티 부카니에라 꼭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