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프림스파_통로 고급 마사지샵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1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
2022년 제일 긴휴가를 태국 방콕으로 다녀왔어요!
태국 방콕의 가로수길 통로에서 고급마시지샵이지만 가성비 최고인 프림스파를 소개합니다

거의 매일 헬스랜드 아속점을 다니다가 온 김에 고급 마사지샵도 한번 가보 자하여 예약 후 방문한 곳입니다. (예약필수)

위치는 통로에 있으며, 역이랑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 하얀 단독주택에 운영 중인 곳입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깨끗하고 향기로운 향기가 납니다. 태국 관광청에서 인증받은 마사지 샵이라고 하네요. 태국 관광청 말고도 익숙한 곳에서 추천하는 스티커들도 많네요🥰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스파 제품들도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향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사 오고 싶었는데 친구 눈치 보느라 못 삼...ㅜㅜ

저는 타이 마사지 2시간 프로모션 가격으로 받았어요. 일반 가격은 있지만 많은 블로거들 후기를 보면 보통 프로모션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았다고 하네요! (어떤 조건으로 프로모션 가격을 해주는지는 모르겠음!)

고급 마사지 샵이라고 하지만 시암 어느 길거리 마사지 샵 아로마 1시간 마사지 가격보다 저렴했어요. 

반응형

이곳이 너무 좋은 이유는 너무 이쁘고 고급진 인테리어! 이런 단독주택에서 살고 싶어요😭😭

방문하면 주는 웰컴 드링크입니다. 이쁜 생화와 함께 주는데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마사지 들어가기 전에 스크럽인지 솔트인지 모르겠지만! 발을 먼저 씻겨주세요. 

헬스랜드랑 여러 길거리에 있는 마사지 자주 받았는데 여기는 시작할 때부터 그저 "아~ 좋다~"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솔직히 다른 곳은 마사지 받으면 다음날 온몸이 아팠는데 여기는 내가 어디를 아파하고, 뭉쳐있는지 딱 아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온몸 구석구석 해주시고 압도 적당했어요. 또, 프로그램 안에 허브볼마사지도 있었는데  다른곳은 한 개 가지고 마사지하다가 식으면 끝냈는데, 여기는 계속 따뜻한 허브 볼로 바꾸시면서 일정 시간 마사지해주셨어요. 

마사지받고 나오니까 따뜻한 차와 과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용과 좋아하는데 제가 먹은 용과 중에 제일 달콤했어요. 친구 것도 내가 다 먹음🐷 

마사지 예약은 전날 전화로 했는데 라인도 가능하고 페이스북 메시지, 메일도 가능하네요! 황금시간대에는 예약이 풀로 꽉 차더라고요! 미리 예약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태국 방콕에 방문하신다면 깨끗하고 고급진 마사지샵 프림스파에서 실력좋은 마사지사 분들에게 마사지 꼭 받고 오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 프림스파 구글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