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을지로3가]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_힙지로에서 🔥불금보내기

풀소유입니다 발행일 : 2022-0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풀소유입니다🐷
오늘은 힙지로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를 소개합니다. 

금요일 퇴근하고 골프 30분을 연습하고 근처 야근하고 있는 친구랑 힙지로에서 밥 먹고 집 가자고 즉흥 약속을 잡았습니다. 

 

친구가 가고싶은 곳이 있다며, 목적지는 알려주지 않고 방문한 곳인데요. 

오~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힙한 골목길이 있는지 처음 알게 되었어요. 여기가 말로만 듣던 힙지로인가 눈이 돌아가는 곳이었답니다. 그중 예전 인쇄사 자리에 간판도 없이 영업하는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라는 곳이 눈에 뜨였는데요 오늘 방문할 식당이 었답니다.  

 

인기 식당답게 늦게까지 대기가 있었는데요ㅜㅜ 이때는 9시까지 영업시간이라 8시인 시각에 약간 초조해지기 시작했어요.. 앞팀이 기다리다 지쳤는지 그냥 가는 모습을 보고 속으로 파이팅을 외쳤답니다!

 

10분 정도 대기후에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퇴근시간에 맞춰오면 정말 오래 기다릴 거 같았어요. 

친구가 이미 메뉴까지 마음속으로 정한 상태라서 저는 하이볼만 추가로 주문했어요. 

제가 알기로 토시살, 부채살, 곱창을 주문한 걸로 보였어요.

가게 안은 전체적으로 일본에 여행 온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도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일본에서 가본 호르몬 음식점과 비슷! 철판에 굽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바 자리는 아니라서 바로 앞에서 불쇼를 보기는 어려웠어요ㅜㅜ

철판이 뜨거워요! 아마도 음식을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계속 데워지는 판같아요. 

주문한 하이볼도 나왔어요! 요즘 하이볼에 빠졌는데 역시나 존맛입니다. 비율 쵝오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생각보다 적은 양에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밥과 국은 한 번시 키면 무한리필이니 밥 많이 먹으면 배부를 거 같아요. 

고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 불금에 딱 어울리는 맛과 분위기예요.

라스트 오더에 아직 배가 안차 갈빗살을 추가했어요! 역시나 맛있는 고기!🐷 맥주와 하이볼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아쉬운 점은 다케오 호르몬에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통장이 성장될 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불금을 즐기기에 딱 좋은 장소이고 메뉴입니다. 힙지로에 오시면 정말 1차에 추천하는 곳입니다. 잠시나마 일본에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1차에 어느 정도 배를 채우고 2차로 근처 힙한장소로 이동하면 딱 좋은 코스랍니다!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키 을지로 3가에 오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키 지도

반응형

댓글